뉴스 목록

애니팬 ‘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’ 계획 - 블록체인 기술 적용의 첫걸음

페이지 정보

댓글 0건 조회 140회 작성일 18-08-10 09:12

본문

애니팬 ‘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’ 계획 - 블록체인 기술 적용의 첫걸음




0808_mailing.jpg
 

㈜애니팬이 반려동물 산업과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한 서비스 공간을 선보인다. 업계에 따르면 반려동물 관련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㈜애니팬이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자체 개발한 암호화폐인 프렌드코인과 그 외 회사의 블록체인 플랫폼 내에 편입되는 기타 암호화폐들을 실제 결제 및 적립 등 다양한 응용범위로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일산지역에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.  

반려동물 관련 프렌드코인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암호화폐의 새로운 유형으로 최근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. ㈜애니팬은 독자 개발한 프렌드코인의 활용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. 기존의 암호화폐들이 주로 온라인상의 거래에 대한 가치를 지니는 반면, ㈜애니팬은 현 암호화폐의 구조상 온라인에 제한적인 한계를 극복하고 실체를 가지는 오프라인에서의 활용방안을 제시하고,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액티비티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방안으로 일산지역에 ‘반려동물 테마파크’를 선보인다고 밝혔다.  

㈜애니팬의 ‘반려동물 테마파크’는 반려동물과의 효율적인 액티비티를 위한 자유로운 놀이 공간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. 테마파크의 전반적인 시스템에는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되어 암호화페를 이용한 결제 및 적립 등의 활용이 가능하고,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인프라 활성화를 추진 중이라 밝혔다. 

㈜애니팬의 ‘반려동물 테마파크’를 통해 암호화폐에 대한 실생활에서의 활용도가 향상되고, 교환의 수단이 되는 화폐로서의 가치가 부여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산업의 확대가 기대된다.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